엔들리스 레전드 - 종족 소개 - "드라켄" 트레일러




안녕하세요. Project Watchdubs, Team.SM입니다.

오늘 하나만 공개하기는 아쉬워서 영상을 하나 더 공개합니다.


드라켄은 일반적인 드래곤의 이미지대로 강인한 육체와 정신을 가지고 있는 종족입니다.

그 역사는 대단히 장구하여, 시리즈 전체에서 다양하게 등장하는 고대 세력 '무한 종족'과도 직접적인 관계를 맺은 바가 있을 정도입니다. 하지만 무한 종족이 벌인 내전의 참화는 아우리가에 멸망급 대격변으로 닥쳐왔고,  드라켄은 특유의 강인함으로 이 멸망을 한 차례 버텨낼 수 있었습니다. 이후 죽어버린 대지에서 다시 부활하는 생명들을 관찰하던 드라켄은, 이제 이 새내기 종족들 사이에서 중재자로써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설정을 반영하듯 드라켄은 초반 유닛진의 스펙부터 엄청난 내구성을 보일 뿐더러, 종족 특성 자체도 외교와 소수 부족 관리 중심으로 용이한 플레이를 꾸려나갈 수 있게끔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동영상을 공개하면서 그 목소리를 연기하신 성우님의 정보를 잠시 적어보려고 합니다.


드라켄 영상을 더빙해주신 성우님은 대원 2기 이동훈 성우님입니다. 대표적으로 더빙하신 작품들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애니매이션

원피스 오리지널: 포트거스 D 에이스

드래곤볼 Z카이: 손오반

페어리테일: 그레이 풀버스터

가면라이더 오즈: 오즈

파워레인저 캡틴포스: 캡틴블루

유희왕 제알: 샤크

소년탐정 김전일: 사키

게임

최강의 군단: 갈가마귀

네임리스: 유리

도타2: 리치, 땜장이


나무위키 이동훈 성우님 정보: https://namu.wiki/w/%EC%9D%B4%EB%8F%99%ED%9B%88(%EC%84%B1%EC%9A%B0)


그 외 많은 작품들을 더빙하신 성우분입니다^^ 정말 멋진 목소리네요!


Project Watchdubs, Team.SM은 엔들리스 레전드 이외의 다른 게임도 열심히 작업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