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3DS판 Cave Story (동굴 이야기) 11월 23일 출시

본 영상은 일본어로 소개되어 있습니다

세계에 영향을 준 대작 인디 게임!

동굴 이야기는 개성 넘치는 무기로 적과 싸우면서 불가사의한 동굴을 탐험하는 횡 스크롤 타입의 2D 액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의 행동에 스토리 전개가 변화하는 멀티 엔딩. 수많은 이벤트와 숨겨진 아이템 등 다회차 플레이하고 싶어지는 즐거움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무대가 되는 신비한 섬의 동굴 저편엔 미미가라고 하는 귀여운 종족이 사는 마을과 수수께끼의 연구 시설, 거대한 미궁 등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픽셀 아트와 입체의 조합에 의해 더 선명히 다시 태어난 인디 게임의 최고 걸작을 즐겨보세요!

게임의 특징


 - 3DS의 입체 영상을 완전 대응

 - 원작자 아마야 다이스케(Pixel) 씨의 신 캐릭터 추가

 - <컬리 스토리>, <타임 어택>, <보스 러쉬>, <네메시스 모드> 등 새로운 모드가 추가

 - 10 종의 개성적인 무

 - 20 종 이상의 보스와 불타오르는 전투

 - 15 구역의 광대한 세계를 탐험

 - 플레이어의 선택에 의해 전개가 바뀌는 멀티 엔딩



*우측 이미지는 일본어판입니다


제목: Cave Story - 동굴 이

장르: 탐색형 액션 & 어드벤쳐 플렛포머

기종: 닌텐도 3DS, new 닌텐도 3DS

플레이 인원 수: 1명

발매일: 2016년 11월 23일

가격: 10,000원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




사족

Nintendo 3DS 전용 소프트 Cave Story (동굴 이야기)가 공식적으로 한국닌텐도 eShop에 한국어판으로 연내 출시 예정입니다.

모든 QA와 개발이 끝났으며, 현재 메뉴얼 작업 등 마무리 작업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추후 같은 회사인 Nicalis 사의 new Nintendo 3DS 전용 소프트 아이작의 번제: 리버스도 출시 예정입니다. 두 작품 다 가격은 만원입니다.

동굴 이야기는 2004년 12월에 개발된 인디 게임으로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플렛포머 게임입니다.

3DS로 발매할 본 게임은 해당 작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며, 사운드트랙, 그래픽, 그리고 새로운 모드(챌린지)와 다른 주인공의 시점에서 플레이하는 컬리 스토리까지 포함된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또한 기존 인터넷에서 돌아다니는 번역과는 다르게 완전히 전문적으로 다시 번역하여 보다 깔끔하게 몰입이 가능합니다.

(본 Team.SM 블로그에서 배포하고 있는 유저 번역과는 완전히 다른 번역입니다.)


동굴 이야기는 2016년 7월 8일 한국닌텐도 주식회사를 통해 12세이용가 심의등급을 받았습니다. (심의 결과 페이지 바로가기)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PREV 1 NEXT ▶